애플은 한국시간으로 오늘 새벽 미디어 이벤트를 개최하고 자사의 첫 스마트워치 애플 워치에 대한 사항을 추가 공개했습니다. 애플의 첫 스마트워치라는 의미와 기존 스마트워치 제품과 차별화 되는 디자인, 다양한 한정판 모델 등의 구성으로 이미 지난 가을 발표 당시 큰 화제를 모았지만 이 날 발표에서는 당시 디자인과 스펙에서 큰 변화가 없어 시장의 실망 아닌 실망을 사고 있습니다. 한편 애플워치의 가격은 가장 저렴한 모델인 38mm 스포츠 모델이 350달러, 18K 골드가 적용된 가장 비싼 골드 에디션 모델이 10000달러, 천만원을 넘는 엄청난 가격으로 발표됐습니다.
이 날 발표된 애플 워치의 가격은 다음과 같습니다. 재질과 크기별로 가격은 상이합니다.
애플 워치 스포츠
38mm : 350 달러 / 42mm : 400 달러
애플 워치 (스테인리스 스틸 재질, 밴드 재질에 따라 가격 다름)
38mm : 550 - 1050 달러
42mm : 600 - 1100 달러
애플 워치 에디션
10000 달러
한편 애플은 이 날 애플 워치의 공식 제품 사진을 공개했습니다.
애플 워치의 전체 레이아웃과 다양한 색상, 밴드, 그리고 골드 에디션의 모습까지 볼 수 있는 애플의 공식 이미지를 보겠습니다.
애플 워치 - 밴드
애플 워치 에디션
애플 워치 스포츠
애플 워치 (스테인리스 스틸)
애플 워치의 충전 방식
확실히 애플의 공식 이미지는 우리의 구매 욕구를 불러 일으키는 힘이 있는 것 같습니다. 아직까진 성능과 기능적으로 정착하지 못했다는 스마트 워치 제품군에 대한 평가와 매 해 리뉴얼 될 것으로 보이는 스마트 워치로서는 비싼 가격 때문에 저는 구매하지 않을 것 같습니다만 애플 워치가 시장에서 어떤 평가를 받고 우리의 생활을 어떻게 바꿀지는 매우 궁금해집니다. 4월 10일부터 예약 판매를 시작한다고 하니 관심 있는 분들은 도전해 보셔도 좋겠네요! -하지만 역시나 한국은 1차 출시국 제외 :( -
추가로 아래는 애플에서 공개한 애플 워치의 정식 홍보 비디오입니다.
-갖고싶다갖고싶다갖고싶다-
mistyfriday님의
글이 좋았다면 응원을 보내주세요!
이 글이 도움이 됐다면, 응원 댓글을 써보세요. 블로거에게 지급되는 응원금은 새로운 창작의 큰 힘이 됩니다.
응원 댓글은 만 14세 이상 카카오계정 이용자라면 누구나 편하게 작성, 결제할 수 있습니다.
글 본문, 댓글 목록 등을 통해 응원한 팬과 응원 댓글, 응원금을 강조해 보여줍니다.
응원금은 앱에서는 인앱결제, 웹에서는 카카오페이 및 신용카드로 결제할 수 있습니다.
댓글을 사용할 수 없습니다.